페이스북

카카오톡
ID:dermamall

회원가입 |  아이디/비번 찾기 |  FAQ
더마몰
커뮤니티

더마몰 목록

  1. [회원관련] 더마몰 회원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?

    더마몰을 가입하신 회원분께는

    매월 다양한 병원 관련

    제품/서비스 프로모션 및 이벤트, 피부 성형 관련 최신 정보 제공 (기사, 학회, 동영상 등)을 하고 있습니다. 

  2. [회원관련] 회원가입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? 

    온라인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간단한 신상, 병원 정보를 입력하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  쇼핑몰 특성상 의사면허, 병원정보 혹은 기업정보는 필수 항목입니다.

    사업자등록증 혹은 의사면허증을 팩스(02-544-0306) 혹은 문자(010-5006-2600), 메일(viewmedi@daum.net)으로 보내주셔야 승인처리가 되며,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십니다.

    번거로우실수 있으나 올바른 서비스를 위해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3. [상품관련] 구입하고 싶은 상품이 사이트에 없는데 구매할 수 없나요?

    찾으시는 상품이 쇼핑몰에 없을 경우,

    정확한 상품명 / 규격 / 제조사를 확인하시어 고객센터(02-549-7999, 010-5006-2600)을 통해 문의해주시면,

    확인 후 신속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. 

  4. [상품관련]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는 방법이 있나요? 

    카테고리별 분류가 되어있지만, 더욱 신속하게 찾으시려면 검색창을 통해 찾으시는 제품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보다 수월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5. [주문/결제/세금계산서 관련] 신용카드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? 

    상품 결제시, 카드사에 따라 할부 개월과 무이자 가능 여부가 달라집니다.

     

    자세한 내용은 [커뮤니티] 게시판 에서 매달 확인 가능하십니다

     

    감사합니다^^

  6. [주문/결제/세금계산서 관련] 세금계산서는 언제, 어떻게 발행되나요?

    세금계산서는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해 주신 경우, 전자 세금 계산서로 발행되며 회원가입 시 기재해주신 E-mail이나 사업자등록증에 기재해주신 E-mail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교환, 반품의 경우를 감안하여 구매하신 다음 달 10일 이전까지 발행 해드리고 있는 점 참고바랍니다.

    신용카드, 계좌이체의 경우는 마이페이지 > 주문서번호 > 카드영수증 출력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.

  7. [주문/결제/세금계산서 관련] 결제 전 물건을 먼저 받아볼 수는 없나요?

    선입금 이 원칙이오며, 주문완료 > 결제(신용카드, 무통장입금)가 완료 되어야 물품 배송이 진행됩니다. 

  8. [배송관련]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8만원 이상(일품목제외 : 베드, 의자 등) 구입시 무료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(8만원 미만 구입시 배송료 3,000원 부과)

     

    *제주도 및 산간지방 혹은 제품의 부피가 큰 경우,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
  9. [배송관련] 배송기간은 어떻게 되나요?

    결제완료 기준으로 오후 3시 이전 결제 시, 당일 출고되며 제품 수령까지는 1~2일 정도 소요됩니다.

    (분리배송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)

     

    *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려우므로, 주말 및 공휴일 주문건은 순차적으로 출고 됩니다. 

  10. [배송관련]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배송지 변경은 더마몰 고객센터 (02-549-7999 또는 010-5006-2600)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 

  11. [배송관련] 일부 제품이 안 왔습니다.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하였습니다.

    배송이 지연되셨다면 죄송합니다.

     

    주문 물품이 많은 경우 제품별로 제조/공급처가 상이하여 분리배송 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로 인해 일부 상품이 먼저 도착하거나 분리 배송되는 경우가 있사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상품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센터(02-549-7999 / 010-5006-2600)로 연락바랍니다. 

  12. [교환/반품 관련] 교환/반품의 기준과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    *반품 및 교환

     

    주문상품 수령 후 미 개봉된 상품에 한하여 수령 후 일주일(7일) 이내 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상품불량이나 파손 등 하자, 오배송에 의한 반송 비용은 더마몰 측에서 부담하며, 수거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.

    고객변심으로 인한 발송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하며, 고객님이 직접 발송해주셔야 합니다.

    이때 발생하는 배송료는 선불로 결제 하셔야 합니다. ( 편도운임 : 3,000원 )

    판매가격이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요청하시는 경우 기존 결제액의 차이 금액을 추가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    (국민은행 451-25-0018-149 뉴셀파마코리아(주))

     

    교환하시는 상품가격이 기존 결제액보다 작을 경우에는 차액은 포인트 적립으로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제품 교환시 왕복운임 6,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

    제품 불량인 경우 확인 후 더마몰(주)에서 왕복 운임을 모두 부담합니다.

    (물품 하자인 경우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이며, 단, 반드시 동일상품/동일사이즈의 교환만 가능함을 강조해드립니다.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 운임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)

     

    *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
     

    공정거래, 표준약관 제 15조 2항에 의하여

    1.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 된 경우

    2.주문확인 후 상품제작이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혹은 링겔대 등 특수 제품의 경우

    3.상품 고유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
    4.보관 부실로 의하여 재판매가 곤란할 정도로 상품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 

    *교환 및 반품 절차

    더마몰(주) 고객센터

    유선전화(02-549-7999 / 010-5006-2600) 혹은 문자, 카카오톡(ID:dermamall) , 1: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.

    (상담시간 : 월-금 09:00 ~ 18:00) *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므로 1:1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.

    접수 내용을 확인 후 담당자가 신속히 반품 처리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13. [포인트사용]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가능한가요?

     

     

    [포인트 사용]
    1.포인트 사용은 최하 200,000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
    2.최대 10000 포인트 까지 사용 가능
    3.1000 포인트 단위로 사용 가능합니다. 

     

    [포인트 적립기준]

    5만원 이상 1,000점
    10만원 이상 2,000
    30만원 이상 3,000
    50만원 이상 5,000

  14. [시스템 관련] 카드 결제시 보안프로그램 설치 반복만 계속되고 결제 진행이 어렵습니다.

    보안 프로그램 설치 반영 오류로 계속 반복되는 것에 대한 통상적인 해결 방법으로는 

    아래 방법으로 조치 부탁드리겠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1. 새 주소창에 아래 주소 붙여넣기 하여 이동

    - 크롬: chrome://flags/#temporary-unexpire-flags-m107

    - 엣지: edge://flags/#temporary-unexpire-flags-m107

     

    2. Temporarily unexpire M107 flags. 우측 값 변경 (Default -> enabled) 후 우측 하단 재시작 (Relaunch)

     

    3. 재실행된 브라우저 주소창에 아래 주소 붙여넣기하여 이동

    - 크롬: chrome://flags/#block-insecure-private-network-requests

    - 엣지: edge://flags/#block-insecure-private-network-requests

     

    4.Block insecure private network requests. 우측 값 변경 (Default -> Disabled) 후 우측 하단 재시작

     

    5. 브라우저 재시작 되면 결제 재시도 

     

FAQ 검색
처음으로
회사소개   서비스이용약관   개인정보 취급방침 제휴카드 무이자 혜택 | 상단으로

회사명 뉴셀파마코리아 (주)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611 현경빌딩 3층
사업자 등록번호 314-81-37759 대표 한동옥 전화 02-549-7999 팩스 02-3448-4999
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5-서울강남-01932호 직업정보제공사업신고번호 J12000201500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노민근
Copyright © 2001-2013 뉴셀파마코리아 (주). All Rights Reserved.